목회철학


김흥수 목사의 철학은 <“강단목회”>이다. 

글씨를 아는 모든 성도라면 강단말씀을 묵상하고 적용하고 갱신하고 나눔의 신앙생활을 하는 것입니다.
강단말씀을 받아 개인예배에 승리하여, 가정교회 예배를 드리고 삶의 현장에서 전도하고 양육하는 것입니다.

그리스도인의 능력 중의 능력, 방법 중의 방법, 비밀 중의 비밀은 임마누엘이요, 임마누엘은 하나님의 말씀에 구속함을 받고 통치함과 다스리심을 받는 삶입니다.
말씀의 통치를 받고, 다스리심을 받고, 인도함을 받는 삶이 거룩하고 성결한 그리스도인의 삶인 것입니다.
그리고 개인적인 언약(소명, 사명)을 뿌리내리는 것입니다.

그리스도인의 존재이유는 제자(자녀)를 남기는 것이며, 제자에게 복음의 언약을 계승하는 것입니다.
제자(자녀)는 스승의 가르침보다 스승의 뒷모습을 보고 배우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성결의 삶을 불신자들에게 보여주는 것이 그리스도인의 사명인 것입니다.
한반도 복음화(남북한과 대마도 그리고 중국의 동북삼성과 러시아의 연해주)의 가장 기본은 내 자신의 복음화와 자녀와 제자에게 복음을 계승하는 것입니다.

한반도중앙교회는 평신도 사역을 위한 “사중복음 훈련원”을 2006년에 개원하였습니다.
중국의 한음신학교와 러시아의 성서신학교 그리고 한반도중앙교회 내에 있는 사중복음 훈련원을 통하여 평신도 사역자를 양성하기 위하여
지금까지 발판과 토대를 준비하여 왔습니다.

한반도중앙교회는 평신도가 사역하는 교회입니다 현장 사역으로 . 가정교회를 통하여 ‘말씀운동, 기도운동, 전도운동, 생명운동, 치유운동’을 비롯한 복음 공동체 소그룹 운동을 통하여 평신도가 사역하는 교회가 될 것입니다. 즉, 교회(사중복음 훈련원 – 말씀훈련, 묵상훈련, 제자훈련, 사역훈련)에서 훈련받은 평신도 사역자가 현장에서 가정교회를 통하여 사역함으로 말씀운동(중생의 복음), 기도운동(신유의 복음), 삶의 회복(성결의 복음), 재림의 복음(전도, 선교, 제자)을 통하여 시대적인 언약 한반도 복음화의 베이스캠프인 한반도중앙교회를 든든하게 세워갈 것입니다.

김흥수 목사는 한반도중앙교회가 한반도 복음화를 위한 시대적인 요청에 의하여 세워진 교회로써 다음세대를 성경적인 가치관을 가진 복음의 엘리트로 세워 모든 분야의 리더로 봉사하고 헌신할 수 있도록 기도하고 있습니다.